배너

[뉴스환경연합] 제5회 앙데팡당korea 홍보대사.. 배우&화가 “윤송아” 임명

 <홍보대사인  윤송아 배우겸 작가>

 

뉴스환경연합 김학영 기자 | 

2019년 제1회 앙데팡당korea국제예술제를 시작으로 2023년 5회째를 맞이하는 앙데팡당korea국제예술제에 배우겸 화가 윤송아 작가를 2022년에 이어 올해도 앙데팡당korea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유빈문화재단/피카디리국제미술관 이순선 이사장은 밝혔다.

 

제4회 앙데팡당korea는 국내최초 100여개국 이상의 해외 유명작가의 참여로 1부(대전예술가의집)와 2부(킨텍스아트페어)로 진행되었는데 제5회 앙데팡당 korea전시회도 홍보대사인 화가 윤송아 작가의 화려하고 동화적인 아름다운 작품이 선보여 많은 갤러리의 관심을 받고자 한다. 2023년 5회앙데팡당korea 전시회도 윤송아 작가의 신작이 선보여 앙데팡당 전시를 한층 밝고 화려함의 색채로 갤러리의 마음을 사로잡기를 기대한다. 윤송아 작가는 요즘도 활발히 작품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몇 안되는 화가,배우로써 대중에게 본인의 작품 스토리로 작품성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본인의 칼라와 주제, 본인만의 독특한 색체감,화려하며 섬세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별하여 이번 전시회에 신작을 전시할 것이다.

제5회를 맞이한 앙데팡당korea의 홍보대사를 맞게되어 영광이며 진심을 다해 미술을 사랑하는 작가로서 앙데팡당korea국제예술제를 홍보하고 2024년 제6회는 국내와 해외 전시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하였다. 본인 작품도 출품하여 배우가 아닌 화가로써 작품성으로 사랑받는 미술작가로 대중과 함께 하고 싶다며 더욱 노력하는 작가의 모습을 보여 주겠다고 하였다.

 

 

제5회 앙데팡당korea국제예술제는 대한민국의 심장부인 국회의원 회관에서 11월 중순이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제5회앙데팡당korea가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한다는 것은 남다른 의미가 있다.2022년 제4회 앙데팡당korea도 대전uclg세계지방정부행사와 함께 라는 주제로 축하 전시를 했듯이 2023년 제5회 앙데팡당korea국제예술제도 1부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되고2부는 칠갑산 샬레호텔 피카디리미술관에서 개최되어 미술문화와 앙데팡당korea를 더욱 알리고 미술인의 자긍심을 인정받는 전시가 되길 기대 한다고 유빈문화재단 이순선 이사장은 전했다. 2023 제5회앙데팡당korea국제예술제가 한국작가와 유럽 및 아세아등 세계미술작가의 작품을 대중에게 선보이며 교류확대로 한국의 k-art를 널리 알리는 전시가 되길 바란다. 제5회 앙데팡당korea는 홍보대사 윤송아 작가의 참여로 대중에게 관심과 호응이 많을 것을 기대하며 많은 작가들의 참여가 있길 바라고 윤송아 화가의 새로운 작품 또한 많은 기대감을 같게 될것이다.

 

 

윤송아 작가는 홍대 회화과를 졸업하였고 sbs“괜찮아,사랑이야”콜라브레이션작품이 드라마 명장면으로 채택(조인성낙타그림)되어 대중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지금도 활발히 화가로써 작품 활동과 배우 로써의 활동을 겸하고 있다. 2013년 프랑스앙데팡당전에서 앙드레말로협회의 젊은 작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어 앙데팡당korea와도 인연 또한 깊고 요즘 윤송아작가의 작품은 대중의 인기와 함께 핫한 이슈를 몰고 다녀 이번행사에 기대감이 많이 있다고 한다.

 

이번 전시는 재)유빈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앙데팡당korea운영위원회,피카디리국제미술관 이 주관하며 후원에 주)유비인.사)한국m&a진흥협회, e조은뉴스, 뉴스환경연합, 아트코리아방송, 일요주간, 모닝선데이, 칠갑산샬레호텔, SRT1 주)러닝컴퍼니등 많은 기업과 미술관련 협회가 후원한다. 제5회 앙데팡당korea국제예술제의 성공과 발전이 함께 하길 진심으로 바란다.